Xbox360 with Augmented Reality @ E3 200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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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ject Natal

작년 Gartner 증강 현실 보고서에서는 증강 현실의 대중화에 10 년이 걸린다고 내다보았다. 그런데, 올해 동일 보고서를 보면 5 년 내에 대중화될 것이라고 예측을 수정하였다. 이런 센싱 기술이 증강현실을 앞당기는 것 같다.

Project Natal 기술이 적용된 Xbox360 은 2010 년에 상용화될 예정이다. 저금하자.

Android Emulator GMS 실행 하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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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oogle Mobile Service 들은 Closed Source 이다. 즉, SDK Release 에서 포함되지 않는다. Emulator 에서 Google Map, YouTube, Android Market 을 접속할 수 없다는 의미이다.

Emulator 에서 GMS 에 접속하는 꼼수를 기록한다.

Adobe Open Screen Projec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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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SP Open Screen Project 는 Adobe가 주축이된 산업체 주도의 표준화 모임으로, Adobe Flash 와 AIR를 이용하여

Singular experience @ multiple devices: Enable consumers to engage with rich Internet experiences seamlessly across any device, anywhere

를 비전으로 활동하고 있다. 기존의 유료로 라이센스 되던 Adobe Flash Lite (Mobile Version 을 Lite 라 부름) 는 없어진다.

PND, Paradigm shift to 'Connected'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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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ND (Portable Navigation Device) 시장은 2011 년 5 천만대를 정점으로 서서히 포화될 것으로 IDC 의 2009 년 8 월 보고서는 예측하고 있다. 불과 작년까지만 해도, 7 천만대가 정점을 이룰 것이라고 예측했던 IDC 가 아닌가? 이유는 컨버전스 때문이다. 모바일 LBS 가 PND 기능을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.

모바일 LBS 가 부상하는 이유

  • 이통단말 기술의 발전

    터치 스크린, 대화면, 3G/WiFi 등 고속 네트워크, 탑재 메모리의 가격 하락에 따른 용량 증가, ARM Performance 증가로 소프트웨어 구동 성능 향상

  • LBS 자체의 진화 및 배포 시스템의 발전

    Mobile AppStore 등

  • PND 업체들,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혁신 의지 낮음

  • 고객의 가격 민감도

    Mobilephone을 통해 서비스되는 무료 Navigation 선택

  • (미국) 정부의 정책

    Enhanced 112 요구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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